하계 무상급식 프로그램

이번 여름 여러분의 거주 지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무료 식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무료 여름 식사(Free Summer Meals) 프로그램은 학교, 공원, 커뮤니티 센터, 종교 단체 등 여러분의 가족이 살고,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소에서 식사를 제공합니다.

Free Summer Meals 프로그램은 모든 가족을 환영하며 어떠한 서류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어린이라면 잠깐 들려서 식사를 하고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장소에는 방과 후에도 아이들이 몸을 움직이며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단에서 가장 가까운 Free Summer Meals 장소를 찾아보세요. 지역 사회에서 제공하는 이번 여름 다른 식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 음식 받기


어린이를 위한 식사

어린이와 청소년은 지역 사회 내에 있는 학교, 공원, 커뮤니티 센터, 종교 단체에서 Free Summer Meal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 Free Summer Meals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 사항:

  • Free Summer Meals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만 18세 이하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일부 장소에서는 그보다 나이가 많은 가족 구성원을 위한 음식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여름 식사를 위해서는 수수료, 등록, 신분증 또는 법적 지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연방 정부 프로그램의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올해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직접 장소에 방문하여 식사를 받아야 하며 받은 식사는 해당 장소에서 먹어야 합니다. 부모와 보호자는 더 이상 아이들을 대신해서 식사를 픽업할 수 없습니다.

하단 지도에 주소를 입력하거나 304-304로 ‘FOOD’라고 문자를 보내 주변에 식사를 제공하는 장소를 찾아보세요.